首页 » 电影 » 恐怖片 » 幻视幻视

简介

高庆民 南奎丽,李天熙,李奎翰,东铉培,金宰范 恐怖片悬疑,惊悚 韩国 2018

原文:

스틸

오늘 오전에 영화보고 나오다가 정말 신기한 현상을 봤습니다..ㅋㅋㅋㅋ

햇빛이 쨍쨍한데, 소나기가 내리는....

다행스럽게도 저는 우산을 가지고 나왔는데요...보면서 신기하더라구요....

정말 말로만 듣고, 보기힘들었던 '여우비'를...드디어 봤습니다.

우야동동...'데자뷰'는 원래 공포스릴러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지만..'남규리'가 나온다는 이유로 넘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개봉날 조조할인으로 바로 봤습니다...

10년전 '고사'에서 그녀 완전 이뻤는데 말입니다..

그런데 이번 작품에서는 미모를 포기했다고 합니다..(물론 포기한다고 사라질 미모는 아닌...)

얼마전 교통사고로 누군가를 치게 된 '신지민'과 '선우진' 그후부터 악몽에 시달리는 '신지민' 공포에 떨던 '신지민'은 '선우진'에게 자수를 하자고 합니다..

그러나 그런일은 없다고 하는 '선우진' 결국 '신지민'은 경찰서로 찾아가고...경찰인 '차인태'에게 신고를 합니다.

그러나 그날의 사고는 사람을 친게 아니라 '고라니'를 쳤다는 '선우진' '차인태'는 '신지민'에게 자신이 아는 정신과 의사를 소개시켜주고...

그에게 치료를 받게 된 '신지민' 그후로도 수상한 남친 '선우진'의 행동.. 경찰들은 그녀의 주위를 맴돌고..

'신지민'을 스토커하는 조폭 '주도식'에...

그녀곁을 맴도는 누군가에 의해 점점 공포에 빠지는 '신지민'

'데자뷰'는 제작단계부터 기대했었던 영화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영화이기도 했지만, 왕년의 여신 '남규리'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를 안할수가 없는..

그러나 개봉하고 나서 시사회이후...평이 그닥 안좋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많이 걱정을 했습니다.

배우들도 저예산영화라 편집이 많이 되서 아쉽다고 하고...

저는 이러다가 제2의 '게이트'가 되는건 아닌지 하고..걱정하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단 괜찮았습니다...

시작하자말자, 공포의 시작..ㅠㅠ 무섭기... '남규리'가 왜 자신은 미모를 포기했다고 하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35킬로까지 뺏다는데...삐쩍 마른 그녀의 모습.. 그리고 눈에는 다크서클이 항상 붙어있습니다..

망상에 시달리는 신경질적인여인의 연기를 정말 리얼하게 하던데 말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주위를 맴도는 공포... 첨부터 끝까지 '남규리' 혼자 다했다고 해도...되겠다 싶었습니다..

물론 반전의 아쉬움은 ..그 반전이 얼마전에 나온 유명한 스릴러와 비슷하단 것이겠죠..

그래서 어느정도 예상하고 봤는데..맞더라구요 ㅋㅋㅋ

영화보는 내내로 정말 고생했겠다 싶었던 '남규리'그리고 두가지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는 '이규한' '이천희'의 연기도 좋았구요..

'정경호'는 잠시 나왔지만,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조한선', 저는 이 사람만 보면 왜 이리 짠한지...한땐 잘나가던 사람이였는데..

그런데 솔직히 흥행은 못할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저야 잼나게 봤지만, 흥행성이 있는 영화는 아닐듯.,.

그럼에도 '남규리'는 너무너무 이쁩니다...대박대박...


译文:

海报

今天上午出去看电影,真的看到了非常神奇的现象..哈哈哈哈

阳光火辣辣的,却下起阵雨....所幸我带了雨伞出门…看着觉得很神奇…

真的是听说过没见过的“太阳雨”…终于见到了。

一举两得…“幻视”,因为我本来就喜欢恐怖惊悚电影..又因为“南圭丽”出演,所以非常期待。

所以上映那天买了早场优惠马上就去看了...10年前在“考试”她真的超级漂亮。

但据说在这次的作品中抛弃了美貌。

(当然,美貌不是抛弃就会消失的…)

不久前因交通事故撞到人的“申智敏”和“宣宇振”此后噩梦萦绕着“申智敏”陷入恐惧的“申智敏”要和“宣宇振”去自首..

但“宣宇振”说就当没这回事,最终“申智敏”来到警察局...向警官“车仁泰”报案。

但“宣宇振”说那天的事故没有撞到人,而是撞到了獐鹿“车仁泰”把自己认识的精神病医生介绍给“申智敏”...“申智敏”开始接受治疗此后,可疑的男友“宣宇振”的行动..

警察围绕在她周围..跟踪“申智敏”的老大“朱道植”...“申智敏”因围绕在她身边的人渐渐陷入恐惧“幻视”是从制作阶段开始就期待的电影..

既是我喜欢的“惊悚”电影,又是从前的女神“南圭丽”出演的,所以无法不期待..

不过上映后试映会以来...评论并不太好TTTT 所以非常担心。

演员们也说,因为是低预算电影,遗憾的剪掉很多内容...

我开始担心..这样下去会不会成为第2个“门”。不过情况比想象的好。

一开始,就是恐怖的开始..TTTT可怕...明白“南圭丽”为什么说放弃了美貌。

减重至35kg...瘦骨嶙峋的她的样子..还有眼睛周围总是有黑眼圈..被幻象萦绕的神经质女人,真的演得很真实。还有围绕在她身边的恐怖…

我觉得说是“南圭丽”一个人从头到尾完成的...也可以..当然反转有点遗憾..那个反转和不久前有名的惊悚电影很类似..

所以某种程度上预想到..结果猜对了 哈哈哈比起电影,我觉得“南圭丽”真的辛苦了

还有同时展现两种样子的“李奎翰”“李天熙”的演技也很好..“郑京浩”虽然是短暂出演,不过很好..最后是“赵汉善”,我看到这个人总感觉为什么这么可怜呢...但其实是曾经很红的人..

不过说实话,好像不会大卖...哈哈哈哈

我虽然看的很有意思,但似乎不是有商业性的电影...

尽管如此,“南圭丽”还是非常非常漂亮...厉害厉害...

《幻视》导演:高庆民,主演:李天熙,南圭丽,李奎翰 上映:2018.05.30,韩国,评分,影评

译者: yuye1985

本译文原文可以登录火星译客网站查看,谢谢!如有翻译不准确之处,望请指出,谢谢!

如有小伙伴对翻译原版影评感兴趣的,可以注册火星译客,加入电影爱好者乐园。具体信息可以豆油咨询我,谢谢!

데자뷰감독 고경민 출연 이천희, 남규리, 이규한 개봉 2018.05.30. 대한민국 평점리뷰보기

@《幻视》相关推荐